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룰루레몬, ‘팬츠 캠페인’ 런칭
독자개발 원단 3개 라인업…다양한 경험 제공
기사입력: 2020/02/19 [16:19]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캐나다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인 ‘룰루레몬’(lululemon)이 자신들만의 디자인 철학을 전하겠다며 ‘Experience the Science of Feel™’ 팬츠 캠페인을 런칭했다.

 

룰루레몬은 제품 착용 시 사용자가 느끼는 감정과 감각을 어떻게 신체적 퍼포먼스의 향상으로 이어나갈 수 있을 지에 대해 꾸준히 연구하며 자체 소재 개발에 집중, 디자인의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 룰루레몬은 자체 개발 원단의 라인업 중 ‘Everlux™(에버럭스)’를 전면에 내세우며 ‘Nulu™(눌루)’, ‘Nulux™(눌럭스)’ 총 3가지의 대표 소재로 얻을 수 있는 각기 다른 감각의 경험을 소개한다. 

 

3가지의 다른 소재는 사용자가 즐겨하는 운동에 따라 필요한 촉감, 온도, 움직임에 따라 다르게 엔지니어링 되어 신체적 퍼포먼스의 향상을 이끌어낸다. 

 

이에 룰루레몬은 트레이닝에는 Everlux™(에버럭스), 요가에는 Nulu™(눌루), 그리고 런닝에는 Nulux™(눌럭스) 원단의 제품을 제안하고 있다. 특히 실내 운동의 대중화와 다양화에 따라 탄생하게 된 Everlux™(에버럭스) 원단은 고온다습한 스튜디오 공간에서 운동하는 사용자의 니즈를 잘 파악했다는 평가에 걸맞게 땀에 흠뻑 젖어도 쾌적한 착용감을 구현해준다. 

 

또한 시원한 터치감은 물론 운동 후 젖은 운동복을 빠르게 건조해주는 통기성 및 룰루레몬 원단 중 가장 높은 속건성 기능, 부드러운 착용감과 더블 레이어 기법이 접목된 경량 등 실내 스튜디오 운동에 필요한 기능을 탑재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룰루레몬은 Everlux™(에버럭스) 원단의 새로운 제품 라인으로 원더 트레인 타이츠 (Wunder train Tight), 인비고레이트 HR 타이츠(Invigorate HR Tight)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 제품들은 지난 18일부터 룰루레몬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미리 만나는 ‘구호플러스’의 여름
1/5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