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버커루, 배정남과 봄을 열다
감각적인 모던 빈티지 무드의 ‘데님룩’
기사입력: 2020/02/19 [09:39]  최종편집: TIN 뉴스 이 기사 후원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김문환)의 모던 빈티지 웨어 버커루(BUCKAROO)가 스타일 아이콘 ‘배정남’과의 특별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

 

포르투갈 리스본의 이국적인 풍경과 함께 촬영된 이번 화보는 모던하면서도 빈티지한 무드의 2020년 봄 패션을 엿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화보 속 배정남은 특유의 아우라로 자유분방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화보를 완성해냈다.

 

특히, ‘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패션 아이템 ‘데님’을 활용한 청청 패션부터, 봄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꼽힐만한 다채로운 아우터 제품들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해냈다. 버커루만의 핸드크래프트 워싱을 살린 프리미엄 라인의 데님 셔츠와 팬츠로 데님 룩의 정석을 보여주는가 하면, 루즈핏 야상과 후드 점퍼 등의 아우터들로 남자 봄 코디를 제안하기도 했다.

 

현장에서는 로맨틱한 리스본 거리와 배정남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한데 어우러져 흡입력 있는 장면을 연출하면서, 관계자들의 아낌없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버커루 관계자는 “배정남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여유 있는 모델 포스가 버커루의 모던 빈티지 무드를 만나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할 수 있었다”며 “다가오는 봄, 화보 속 배정남의 패션을 참고하여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정남의 버커루 화보는 그라치아 3월호와 공식 SNS 및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박신혜, 로맨틱 무드로 가을 스타일 제안
1/5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