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밀레, 새 브랜드 슬로건 ‘RISE UP’ 발표
올해 브랜드 정체성 확립의 원년…소통 주력
기사입력: 2020/02/14 [09:17]  최종편집: TIN 뉴스 이 기사 후원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밀레(㈜밀레, 대표 한철호)가 올해를 브랜드 정체성 확립의 원년으로 삼고 고객과의 소통에 주력하겠다며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RISE UP(라이즈업)’을 13일 공개했다.

 

‘RISE UP’은 1950년대 산 개척자들의 사고방식에 기반을 두고 그 정신을 내포한 슬로건으로 99년의 긴 등산 역사를 지닌 밀레가 걸어온 길과 방식, 의지를 담고 있다.

 

‘RISE UP’을 한국적으로 해석하면 “마음의 소리에 집중하고, 그걸 행동으로 옮겨라.”라는 의미이며 덧붙여 “천편일률적인 일상생활 속에서 늘 마음 한 켠에 품고 있는 꿈을 도전과 모험을 통해 실현시키자”라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밀레는 새 슬로건 발표와 함께 브랜드 99주년 기념 상품 출시와 이와 연계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브랜드 고유의 철학과 정체성을 공고히 할 계획이며,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RISE UP’ 캠페인 영상에서 메인으로 보여지는 ‘GTX 트릴로지 재킷’은 알프스 3대 북벽인 그랑드 죠라스, 아이거, 세르빈(마테호른)을 연속으로 오르고 내리는 트릴로지 등반 이념을 기반으로 1987년 첫 선을 보인 트릴로지 시리즈의 대표 바람막이다. 역동적인 컬러 배색과 트릴로지 로고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밀레는 ‘RISE UP(라이즈업)’ 캠페인 영상 공개 기념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 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밀레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나이키 재고 활용한 의류 아이템 첫선
1/6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