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그리티, 카카오프렌즈와 두 번째 협업
2020 S/S시즌 콜라보 언더웨어 출시
기사입력: 2020/02/13 [09:48]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그리티(대표 문영우)가 지난해에 이어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두 번째 협업을 확정했다. 지난해 그리티는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최초로 ‘언더웨어’ 부문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원더브라 X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다. 

 

그 성공에 힘입어 올해는 자사 브랜드 키스리퍼블릭(Kiss Republic)으로 두 번째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언더웨어를 선보인다. 언더웨어 카테고리로 카카오프렌즈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은 사례는 현재까지 그리티가 유일해 업계의 주목을 더욱 받고 있다.

 

키스리퍼블릭은 10대~20대 소비자들을 위한 젊고 캐주얼한 언더웨어 브랜드다. 키스리퍼블릭과 카카오프렌즈 협업 제품은 올 봄 출시를 목표로, 영(young)한 감성과 취향을 담은 귀엽고 발랄한 디자인의 카카오프렌즈 언더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티 장성민 1사업본부장은 “국민캐릭터로 사랑 받고 있는 카카오프렌즈와의 첫 협업이었던 원더브라 스페셜 에디션이 지난해 젊은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선물 아이템, 커플속옷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며 “보다 새롭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젊은 세대들의 취향에 맞춰 선보일 이번 그리티의 두 번째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도 전작의 성공에 이어 밀레니얼에게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 제품은 상반기 중 선보일 예정이며, 그리티의 온라인 플랫폼 ‘준앤줄라이’와 11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된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Z세대 스쿨룩, 나이·성별 허물다
1/5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