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캐주얼
구호플러스, 봄의 ‘빛’을 내다
2020년 프리 스프링(Pre-Spring) 시즌 컬렉션 출시
기사입력: 2020/01/14 [12:15]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가 새로움 가득한 봄의 ‘빛’을 주제로 한 ‘20년 프리 스프링(Pre-Spring)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구호플러스의 올 봄 시즌 콘셉트는 ‘Be The Light’로,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봄의 ‘빛’에서 나오는 생기 넘치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구호플러스만의 감성으로 표현했다.

 

재킷, 니트, 원피스 등 품목을 중심으로 블루, 핑크, 그린 등 밝은 컬러를 통해 봄의 신선한 기운을 담았고 슬릿(Slit), 버튼 같은 엣지 있는 디테일을 활용해 빛의 모습을 표현하며 디자인적 포인트를 줬다.

 

구호플러스는 스타일리시한 영(Young) 감성이 돋보이는 경쾌한 크롭 기장의 데님 재킷에 언밸런스 기장의 화이트 플리츠스커트를 매치해 유니크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보여줬다.

 

또한 구호플러스만의 미니멀한 실루엣이 강조된 클래식 블랙 트위드 재킷과 캐주얼 데님 팬츠를 조합하거나 생동감 있는 애플그린 컬러 니트에 체크 미니스커트를 매치하는 등 페미닌하면서도 영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게다가 스카이 블루 컬러가 매력적인 셔츠 원피스, 네크라인에 슬릿으로 포인트를 준 니트, 스티치 디테일이 유니크한 블라우스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구호플러스의 배윤신 그룹장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 긍정적인 ‘빛’을 구호플러스만의 감성을 담아 표현했다”며, “설레는 봄을 기다리며 미니멀하고 엣지 있는 디테일이 가미된 산뜻한 컬러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해볼 것”을 제안했다.

 

한편 구호플러스는 글로벌 여성 브랜드 ‘구호(KUHO)’의 세컨드 브랜드로, 지난해 9월 런칭해 고가성비의 감각적인 상품을 통해 2535 여성 고객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www.ssfshop.com)을 중심으로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으며, 밀레니얼 세대가 즐겨 찾는 장소에 팝업 매장도 오픈해 온/오프라인 채널을 전략적으로 병행 중이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구호플러스, 봄의 ‘빛’을 내다
1/4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