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골프·스포츠
보그인터내셔날, 강남 첫 상설할인매장 오픈
골프웨어 브랜드 보그너∙비오비 판매 및 신제품 출시 예고
기사입력: 2019/12/24 [23:53]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독일 골프웨어 브랜드 ‘보그너’(BOGNER)가 서울 강남에 첫 상설 할인매장을 열었다.

모기업인 ㈜카리스국보(대표 하현∙윤성재)는 지난 24일 자회사인 ㈜보그인터내셔날의 골프웨어 브랜드 ‘보그너’가 강남구에 상설 할인매장 1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1호점은 지하철 7호선 강남구청역 인근인 삼성동 브라운스톤레전트 1층에 입점했다.

 

최근 카리스국보는 ㈜보그인터내셔날과 ㈜피앤비인터내셔날의 디자인총괄에 골프웨어 톱 브랜드 관련 20년의 베테랑 이승혜 총괄부사장을 영입해 국내 골프웨어 시장에 공격적인 영업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미 보그너는 스키 등 아웃도어 의류와 이브닝웨어, 향수 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국내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4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지난해 331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피앤비인터내셔날도 골프웨어 브랜드 ‘커터앤벅’(CUTTER & BUCK) 등을 판매하고 있다. 

 

보그인터내셔날 측은 이른 시일 내에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신규 골프복과 일상복을 출시할 계획이며,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브랜드 가치 극대화는 물론 골프웨어 시장에 새로운 혁신을 불어넣겠다는 각오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Z세대 스쿨룩, 나이·성별 허물다
1/5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