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섬유종합
화섬
효성 블로그, 누적 방문자 1천만 돌파
‘천만이에요’ 감사 이벤트 17일부터 26일까지 진행
기사입력: 2019/12/17 [13:43]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효성의 공식 블로그 ‘마이프렌드 효성(blog.hyosung.com)’ 메인에 게시된 영상 콘텐츠 © TIN뉴스

 

 

효성의 공식 블로그 ‘마이프렌드 효성(blog.hyosung.com)’이 누적 방문자 1천만명을 돌파했다. 효성은 이를 기념해 ‘천만이에요’ 감사 이벤트를 17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효성 블로그에서 본인이 생각하는 최고의 콘텐츠에 투표를 하고 댓글을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효성은 31일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와 영화 관람권, 음료 교환권 등의 경품을 1,000명에게 제공한다.

 

효성은 블로그에 사업 내용, 사내 구성원 이야기, 채용 정보 등을 쉽게 풀어내며 고객과의 소통에 노력해왔다. 현재까지 발행한 콘텐츠는 총 4,546개에 달하며, ‘제28회 2018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조직 커뮤니케이션 블로그상 등 블로그 운영 관련 상을 5회 수상했다.

효성은 2010년 국내 B2B 기업 최초로 블로그를 개설했으며, 현재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도 운영 중이다.

 

효성의 소통 확대 노력은 조현준 회장의 소통 강화 의지가 영향을 끼쳤다. 조 회장은 취임 당시 “효성을 경청하는 회사로 만들겠다”며 “고객의 소리는 경영활동의 시작과 끝”이라고 강조했다. 이후 VOC(Voice of Customer) 경청을 경영 전반에 접목하고 있으며, 글로벌 고객들과 직접 만나는 등 소통에 주력하고 있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효성의 공식 블로그 ‘마이프렌드 효성(blog.hyosung.com)’이 누적 방문자 1천만명을 돌파했다. 효성은 이를 기념해 ‘천만이에요’ 감사 이벤트를 17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 TIN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멜로 퀸 ‘문가영’의 JJ JIGOTT 여름 화보
1/5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