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런칭·행사
파렌하이트, 男 스킨케어와 프로모션
25~34세 남성 타깃…화장품 세트 사은품 증정
기사입력: 2019/12/10 [23:04]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신원(대표 박정주)의 어반 유틸리티 웨어(Urban Utility Wear) 남성복 브랜드 ‘파렌하이트(FAHRENHEIT)’가 글로벌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니베아 맨(NIVEA MEN)’과 손잡고 10일부터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 프로모션은 파렌하이트와 니베아 맨 양측의 전속 모델인 배우 장기용이라는 공통점과 젊은 남성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라는 점에 공감하는데서 출발했다.

 

두 브랜드는 25세~35세 남성을 공통으로 타깃팅 하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 외에도 향후 다각적인 협업 마케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파렌하이트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서울, 경기 주요 8개 매장에서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니베아 맨에서 특별히 준비한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스킨, 로션, 에센스 단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니베아 맨의 ‘올인원 로션’과 우수한 보습력으로 국민 립밤이라 불리는 니베아의 ‘에센셜 케어’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파렌하이트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fahrenheit.official)을 팔로우 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당첨이 되어야만 하는 ‘선정 이유’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22일까지이며, 코트와 패딩 조끼가 세트로 구성되어 따뜻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방탄 코트’와 니베아 맨의 사은품 세트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파렌하이트의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니베아로 스킨케어까지 완성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파렌하이트 총괄 사업부장인 이상진 이사는 “2020년에도 이색 업종과 다양한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과 실속 있는 쇼핑을 제안 드릴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구호플러스, 봄의 ‘빛’을 내다
1/4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