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etc
이랜드 스파오, 마리몽과 뷰티시장 진출
내년 2월 마리봉 뷰티라인 런칭 본격화
기사입력: 2019/12/09 [10:43]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글로벌 SPA ‘스파오’(SPAO)가 지난달 14일 성공적으로 진행한 마리몽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마리몽 뷰티 라인을 런칭한다고 5일 밝혔다.

 

‘Your nightmare is delicious, 악몽아 사라져라!’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마리몽과의 협업은 파스텔톤 컬러에 보들보들한 마리몽의 느낌을 살리는 아이템 총 13종을 런칭해 큰 인기를 모았다.

 

출시 첫날 총 3만 장이 판매되면서 사이트 서버가 다운될 정도로 구매를 원하는 접속자가 몰렸으며 아이템 풀 착장으로 인간 마리몽으로 변신이 가능하다는 입소문이 돌면서 인형 담요 쿠션과 수면잠옷 아이템이 큰 인기를 끌고 ‘토끼 마리몽 인형 키링’은 완판 됐다.

 

스파오는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인 13종의 상품이 출시 3주간 매출 15억원을 달성하는 등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이에 힘입어 마리몽, 랄라블라와 협업한 ‘마리몽 뷰티 라인’을 런칭해 뷰티 시장에도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마리몽 뷰티 라인’은 내년 2월 전국 스파오와 랄라블라 매장에서 동시 출시될 예정이며 립밤, 틴트 등 파우치 아이템 위주로 운영할 예정이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Z세대 스쿨룩, 나이·성별 허물다
1/5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