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남·여성복
바바패션, 온라인몰 ‘바바더닷컴’ 새 단장
개인화 상품 추천 서비스 및 프리미엄 멤버십 추가
기사입력: 2019/12/02 [18:39]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바바패션(대표 문인식)의 공식 온라인몰 ‘바바더닷컴’이 신규 서비스를 추가했다.

바바더닷컴은 ‘개인화 상품 추천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한 쇼핑을 지원하고, 풍성한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바바 프리미엄 멤버십’ 기능을 추가해 차별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바바 프리미엄’ 회원에게는 고급 소가죽 클러치의 웰컴 기프트, 즉시 사용 가능한 5만 포인트 및 10% 상시 할인 등 지속적으로 프리미엄만의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스마트한 쇼핑 기능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인플루언서 파트너인 ‘바바 패션리더’ 의상지원, 혜택을 추가했다. 다양한 SNS 인플루언서를 소개하고 패션·문화 콘텐츠를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바바더닷컴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최대 70% 할인행사’와 함께 퀴즈를 풀면 100% 당첨되는 ‘12% 쿠폰 이벤트’ 및 신규 회원을 위한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바바더닷컴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홈페이지를 찾는 고객 편의성 강화와 프리미엄 서비스,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등 차별화 혜택에 초첨을 맞췄다”고 전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노스페이스, ‘수퍼에어다운’ 업그레이드
1/6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