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캐주얼
어반 아웃피터스, 韓 온라인시장 진출
현지 언어 콘텐츠·통화 결제 및 마케팅서비스 제공
기사입력: 2019/12/02 [17:35]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미국 URBN의 멀티내셔널 브랜드 ‘어반 아웃피터스’(URBAN OUTFITTERS)가 한국 온라인 마켓을 기반으로 본격 진출했다.

 

1970년 설립된 어반 아웃피터스는 전 세계 2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문화에서 비롯한 자유로운 감성을 가진 영하고 쿨한 글로벌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여성 패션, 남성 패션, 전자제품, 홈 인테리어, 액세서리, 언더웨어, 뷰티 및 라이프 스타일, 오디오 관련 전자기기 및 LP 음반 상품을 판매한다.

 

마샬(Marshall), 스투시(Stussy), 아디다스 오리지널(Adidas Originals), 챔피언(Champion)과 같은 인기 브랜드 뿐 아니라 비디지(BDG), 김치 블루(KIMCHI BLUE), 아웃프롬언더(OUT FROM UNDER) 등 UO 자체 제작 레이블을 아우르는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샵도 운영 중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아티스트 및 패션 브랜드와 지속적으로 협업하여 UO 단독 컬렉션을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팝 뮤지션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와 협업한 개성 있는 컬렉션을 내놓았다. 국내외 패션 아이콘, 셀럽들이 착용하며, 최근 블랙핑크의 제니, 트와이스의 모모, 선미, 현아와 같은 국내 패셔니스타 셀럽에게도 사랑받고 있다.

 

미국에서 시작하여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과 아시아 마켓의 진출을 목표로 APAC 지역을 타깃으로 한 차별화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내세워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

현재 아시아에서는 한국, 홍콩, 싱가포르에 온라인 이커머스를 런칭했으며, 2020년에는 새로운 아시아 마켓에 진출할 예정이다.

 

어반 아웃피터스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기술 제공사인 Localised와 제휴해 한국, 싱가포르 및 홍콩에 완벽하게 현지화된 온라인 쇼핑몰을 출시했다. 새로운 이커머스는 완전히 현지화 된 온라인 쇼핑 경험, 현지 시장의 이해도를 바탕으로 탄탄하게 구성한 현지 언어 콘텐츠, 현지 통화 표기 및 결제, 현지 언어 고객 지원 및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아시아 시장에 빠른 속도로 확장하고 있다.

 

어반 아웃피터스의 한국 사이트에서는 12월 2일부터 3일까지 양일간 블랙 프라이데이에 이어 사이버 먼데이 기념 전체 구매 금액 2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일부 품목 제외)

12월 3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6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표준 배송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어반 아웃피터스의 할인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https://kr.urbanoutfitters.com/ko-kr/ 한국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노스페이스, ‘수퍼에어다운’ 업그레이드
1/6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