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람과사람
인물동정
[인물동정] 인디에프 손수근 대표 사임
강태선 회장, 드론축제 조직위원장 임명 등
기사입력: 2019/11/04 [11:28]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인디에프 손수근 대표 사임

 

㈜인디에프 손수근 대표가 10월 31일부로 대표직을 사임했다. 

2015년 대표이사 사장 선임 이후 4년 만이다. 올 연말까지 고문으로 남아 일을 마무리 짓는다. 손 대표는 2015년 인디에프의 러브콜을 받아 사장으로 영입되어 침체기에 빠진 인디에프의 수익창출을 위한 행보를 이어왔다.

 

특히 조이너스, 꼼빠니아, 예츠, 예스비, 트루젠, S+by trugen, 테이트 등 의 7개 브랜드의 재정비와 성공적인 도약의 발판을 만들기 위해 전력투구했다. 영업실적이 부진했던 예츠와 예스비를 중단하고 조이너스 꼼빠니아의 이미지 고급화와 상품력을 높이면서 수익 중심의 경영을 펼쳤다.

 

남성복 트루젠과 캐주얼 테이트도 재정비하며 편집숍 바인드의 유통막 확장 등 시장 흐름과 젊은 패션기업으로 변화하는데 앞장섰다. 별도 법인인 S&A를 설립해 골프웨어 톨비스트를 런칭하며 골프웨어 시장에도 도전장을 내미는 신성장동력 발굴에 공을 들였다.

 

강태선 회장, 드론필름축제 조직위원장 임명

 

㈜블랙야크는 강태선 회장이 ‘제2회 제주 국제드론필름 페스티벌’의 조직위원장에 임명됐다.

 

지난해 초대 조직위원 회장을 맡아 행사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국제 행사로 발전하는 초석을 다진 공을 인정받아 올해도 조직위원장에 선임됐다.

 

11월 1일과 2일 양일간 열린 ‘제주 국제드론필름 페스티벌’은 드론과 예술의 융합으로 색다른 문화적·시각적 경험을 제공하는 드론 영화제다.

 

이재환 톱텍 회장, 섬유공학회 혁신상 수상 

 

10월 31일 이재환 ㈜톱텍 회장이 한국섬유공학회 혁신상을 수상했다.  

한국섬유공학회는 31일 한국염색가공학회와 공동으로 부산 벡스코에서 학술대회를 열고, 올해 섬유산업의 기술혁신을 이끈 공로로 수여하는 ‘이노베이션 어워드’에 이 회장을 선정해 수상했다. 

 

이 회장은 꿈의 소재로 불리는 나노 멤브레인의 대량 양산 기술개발에 성공, 노스페이스에 3년간 이를 독점 공급하는 등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Z세대 스쿨룩, 나이·성별 허물다
1/5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