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남·여성복
캠브리지 멤버스, 트렌치 코트 보상판매 진행
80~90년대 로고 있는 상품 가져오면 신상품 구매 시 40% 할인
기사입력: 2019/09/25 [16:52]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캠브리지 멤버스, 80~90년대 로고 있는 상품 가져오면 신상품 구매 시 40% 할인 이벤트   © TIN뉴스

 

 

10월 중 전시회 개최, 이벤트 통해 모은 고객 사연과 상품 소개

가장 오래된 트렌치 코트 고객 10명에게는 100만원 상품권 증정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정통 신사복 브랜드 ‘캠브리지 멤버스’가 9월 25일부터 10월 13일까지 80~90년대 트렌치 코트를 찾는 ‘Trench Coat Story(트렌치 코트 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렌치 코트 스토리’는 캠브리지 멤버스가 80~90년대에 사용하던 BI(Brand Indentity, 브랜드 로고)가 있는 트렌치 코트 상품을 찾는 이벤트다. 당시 로고는 캠브리지 멤버스만의 고풍스러운 문장(紋章)과 함께 한글로 디자인된 로고가 함께 어우러져 있어 레트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해당 로고가 있는 트렌치 코트를 매장으로 가져오면 19 F/W 신상품을 40% 할인해주며, 그중 가장 오래된 트렌치 코트를 가져온 고객 10명에게는 19 F/W 신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100만원 구매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캠브리지 멤버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집한 헤리티지가 담긴 트렌치 코트를 고객들의 사연과 함께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10월 중 전시한다는 계획이다.

 

캠브리지 멤버스의 이상우 브랜드 매니저는 “40년 넘는 시간 동안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캠브리지 멤버스가 이번엔 고객들의 옷장 속에서 잠자고 있는 트렌치 코트를 찾는다”며 “아버지가, 할아버지가 가장 멋쟁이 시절에 즐겨 입으셨던 트렌치 코트를 모아 전시하면서 시간이, 세대가 이어지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다”고 전했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 캠브리지 멤버스, 80~90년대 로고 있는 상품 가져오면 신상품 구매 시 40% 할인 이벤트  © TIN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파렌하이트 X 장기용 2019 F/W 화보 공개
1/5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