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섬유종합
의류
렉트라, ‘인더스트리 4.0 솔루션’ 첫 공개
9월25~28일 CISMA 2019서 고객 대상 소개
기사입력: 2019/08/13 [10:14]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의류패션, 자동차, 가구 등 연성 소재 사용 제품의 디자인 및 개발, 제조공정을 자동화, 간소화, 고속화하는 통합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랑스 기업인 ‘렉트라’(Lectra)가 혁신적인 인더스트리 4.0 솔루션을 공개한다.

 

렉트라는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상하이 신국제 엑스포센터에서 열리는 ‘중국 국제봉제기계 및 액세서리 전시회’(CISMA 2019)에서 아시아 패션, 자동차, 가구산업에 최적화된 새로운 인더스트리 4.0 솔루션을 공개하며, 방문객들에게 독특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렉트라는 ‘Fashion on Demand by Lectra’와 ‘Furniture on Demand by Lectra’를 공식 출시한다. 인더스트리 4.0 원칙에 따라 개발된 이 솔루션은 데이터, 인공 지능, 산업 사물 인터넷 및 클라우드 기술을 사용해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한다.

 

렉트라는 패션업계 최초의 종합 개인화 솔루션인 Fashion on Demand by Lectra을 통해 새로운 시대를 연다고 밝혔다. Fashion on Demand by Lectra는 주문 접수 및 제품 개발부터 재단에 이르기까지 전체 개인화 프로세스를 자동화한다. 4년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만들어진 이 솔루션은 3가지 패키지로 제공된다(▲샘플링, 소량오더 시리즈 및 퀵 어소트먼트를 위한 Made To Order ▲주문 제작 주문을 위한 Made To Customize ▲개인의 신체 치수를 고려해 제작되는 Made To Measure).

 

CISMA 방문자는 렉트라의 솔루션이 고도로 맞춤화된 제품 생산, 경쟁 우위 강화, 고객 충성도 강화, 수익 증진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확인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렉트라는 패션, 자동차 및 가구 산업을 위한 신규 솔루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젝시믹스, 쫀쫀함과 편안함 업그레이드
1/7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