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골프·스포츠
왁(WAAC) “프로골퍼처럼 플레이하자”
톱 플레이어 ‘왁 플레이어스 에디션’ 출시
기사입력: 2019/08/12 [09:14]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골프웨어 왁(WAAC)이 플레이어스 에디션 신규 아이템을 출시했다. 왁은 PGA, KPGA, KLPGA를 포함, 다양한 미디어 채널에서 활동하는 톱 플레이어들을 위한 의류를 제작해 후원하고 있다.

 

출시한 플레이어스 에디션은 톱 플레이어들에게만 지급됐던 ‘플레이어스 와키’ 와펜을 동일한 소재와 사이즈로 부착하고, 경기력을 더욱 향상 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KPGA에서 활약 중인 이태희, 문도엽 그리고 KLPGA의 김지현 선수 등의 우승 소식과 함께 그들의 인기 상승에 따라 집중되는 고객의 관심과 니즈에 맞추어 기획됐다.

 

이번에 신규 출시되는 플레이어스 에디션은 반팔피케셔츠, 긴팔라운드, 베이스레이어 등 남녀 상의 총 11종과 헤드커버, 아이언커버 등 골프용품 총 3종으로 기존에 비해 스타일 구성을 확대했다. 플레이어스 에디션이란 이름에 걸맞도록 속건력이 강화된 퀵드라이 소재를 활용해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했다.

 

더위를 피해 야간에 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을 위한 나이트 골프 아이템은 리플렉트 와펜의 재귀반사 효과로 어둠 속에서 와펜이 빛을 반사하여 멀리서도 눈에 띈다.

플레이어스 에디션 하이브리드는 소매에 썬쉴드 소재를 사용해 자외선이 강한 더운 여름, 가을 라운드 시 피부보호에 집중한 아이템이다.

 

코오롱FnC 왁 관계자는 “상반기 선수들의 활약과 와키 로고가 돋보이는 플레이어스 에디션의 매력에, 3차 리오더를 진행하는 등 평균 판매율 대비 2배 이상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면서 “출시된 플레이어스 에디션 신규 아이템은 디자인이 주는 대표성과 심플함에, 소재 기능도 한층 강화되어 최상의 컨디션으로 고객들이 골프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슈콤마보니, 송혜교와 F/W 캠페인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