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캐주얼
삼성물산 비이커, 네이버웹툰과 맞손
웹트 대표 캐릭터 활용한 의류액세서리 출시
기사입력: 2019/08/08 [21:34]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Beaker)’는 국내 최고의 온라인 웹툰 플랫폼 '네이버웹툰'과 손잡고 대표 캐릭터를 활용한 캡슐 컬렉션 상품을 출시한다.

 

비이커는 매년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상품과 매장에 신선함을 더하는 등 차별화된 브랜딩을 펼치고 있다.

 

네이버웹툰은 밀레니얼 세대들이 모바일에서 가장 선호하는 애플리케이션이기도 하고, 온라인 콘텐츠를 소비하는 것이 일상인 젊은 세대들에게 팬덤으로 작용할 만큼 인기가 높다.

 

비이커는 웹툰 작가의 일러스트를 활용해 상품의 디자인을 담당했고, 네이버웹툰 및 작가들의 의견을 반영해 최종 완성했다.

 

송태근 비이커 팀장은 “지난해는 수제 맥주 브랜드인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와 협업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에게 주목받았는데 올해는 온라인 웹툰 플랫폼 강자인 ‘네이버웹툰’과 손잡고 신선한 접근을 시도했다”며 “늘 새롭고 차별화된 문화 콘텐츠를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힙(Hip)하다고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슈콤마보니, 송혜교와 F/W 캠페인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