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책·기관
연구기관
경북타포린산업 육성 및 경쟁력강화 세미나
8월 20일 오후 1시 대구 AW호텔 세미나실에서 진행
기사입력: 2019/08/08 [18:30]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지난해 8월 대가야역사테마관광지 주산실에서 열린 경북타포린산업 육성 및 경쟁력강화사업 세미나에서 서말용 한국섬유개발연구원 본부장이 고령타포린산업 현황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 TIN뉴스

 

 

한국섬유개발연구원이 경북타포린산업 육성 및 경쟁력강화사업 세미나를 8월 20일(화)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대구 AW호텔 세미나실에서 개최한다.

 

이날 세미나의 첫 번째 순서로는 서말용 한국섬유개발연구원 수석연구원이 기능성 케미칼 혼입에 따른 타포린 물리적 특성변화 연구 결과를, 이어서 이준희 한국섬유개발연구원 선임연구원이 “Sheet 성형 설비”를 활용한 초고분자량 PE(UHMWPE)와 HDPE 교직배열 형태의 타포린 개발 결과에 대해 발표한다. 

 

세 번째 순서에서는 정수현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전문연구위원이 폐자원 Recycle 기술 현황 및 전망을, 이어서 권죽국 농촌진흥원 농업연구관이 PU, PO, PVC 등 필름 소재별 작물 재배 효능을, 마지막으로 하유신 경북대학교 농업토목.생물산업공학부 교수가 스마트팜 적용 기술 및 시장 현황에 대해 발표한다.

 

본 세미나에 대한 문의는 한국섬유개발연구원 안전소재연구팀 반기복 연구원(☎ 053-560-6526 / E-Mail : kbban@textile.or.kr)으로 하면 된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파렌하이트 X 장기용 2019 F/W 화보 공개
1/5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