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골프·스포츠
왁, 반다나 컬렉션으로 바캉스룩 제안
진한 블루와 화이트 컬러에 고급스러움까지
기사입력: 2019/07/24 [09:32]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데일리룩의 아이템을 구성해 반다나 패턴 컬렉션을 출시했다.

 

많은 골퍼들이 골프웨어만큼 필드를 가는 일상복에도 신경을 쓰기 때문에, 왁은 데일리룩을 보다 스타일리시하게 완성할 수 있는 새로운 착장을 제안했다.

 

‘반다나’는 인도의 힌디어로 홀치기 염색 또는 새, 짐승, 꽃 등의 사라사 무늬를 발염한 면직물을 뜻한다. 왁의 해석으로 재탄생한 반다나 패턴 컬렉션은 더운 여름을 겨냥해 청량감이 느껴지는 진한 블루 컬러와 화이트가 주를 이루어 고급스러움이 돋보인다.

 

여성과 남성 스타일로 나누어져 있으며 티셔츠, 로브, 숏팬츠 등 총 8개 스타일로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소재를 활용해 활동성을 최적화했다.

우선 원색의 기본 아이템과 믹스매치하기 쉬워 스타일링을 높여주고 반다나 레이스 라피아햇을 더해 뜨거운 햇볕에 자외선 차단의 효과를 높여 휴가지 포인트 썸머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코오롱FnC 왁 관계자는 “왁은 넘쳐나는 국내 골프웨어 시장에서 위트 있는 왁키 모티브로 시즌마다 다양하게 변신하며 차별화된 콘셉트를 전달해왔다. 이젠 고객들이 왁 매장에서 골프웨어뿐만 아니라 데일리와 바캉스룩으로도 신선한 아이템을 접함으로써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반다나 패턴 컬렉션은 전국 왁 매장과 코오롱몰(www.kolonmall.com)에서 만날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슈콤마보니, 송혜교와 F/W 캠페인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