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책·기관
연구기관
패션문화 콘텐츠 공모전 7월26일까지 접수
패션연 주관 젊은 크리에이터 아이디어 실현의 場
기사입력: 2019/07/03 [10:43]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이 주관하고 있는 대구국제패션문화페스티벌(이하 디파컬, DIFACUL)의 일환으로 진행 중인 ‘패션문화 크리에이터 공모전’의 참가자 작품 접수가 7월 8일부터 26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대구광역시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이 주관하는 본 행사는 패션문화산업을 중심으로 지역 문화예술 인프라를 활용한 국내 유일의 시민참여 축제로서 일반시민들을 대상으로 볼거리, 즐길 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행사는 시민과 국내외 패션디자이너/예술가들과 함께 하는 패션쇼와 전시 그리고 다양한 K-컬쳐 버스킹 및 지역 디자이너들과 라이프스타일 기업들이 참여하는 팝업 스토어, 체험/참여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대구만이 할 수 있는 패션중심의 콘텐츠 융합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며, 10월 4일(금)부터 6일(일)까지 3일간 수성못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모전은 디파컬(DIFACUL) 행사를 소개하는 창작 영상물을 제작하는 ‘유튜브 영상공모전’과 디파컬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는 캐릭터의 제작 및 인기 캐릭터 등을 활용해 행사를 홍보 할 수 있는 작품을 제작하는 ‘이모티콘 디자인 공모전’의 두개 분야에서 진행된다.

 

참가자격은 제한이 없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그 주제에도 제한이 없어 많은 분들의 참가가 예상되어지며, 온라인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을 선정한다.

 

선정작에 대해서는 한국패션산업연구원장상과 상금 등이 지급되어지며, 수상작은 인터넷, SNS등을 통해 행사홍보용으로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패션산업연구원 홈페이지(www.krifi.re.kr) 공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기업육성팀(053-721-7435/7436)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FRJ, 여름 겨냥 신규 데님 핏 출시
1/9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