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책·기관
협회·조합
섬산련, CHIC 2019 F/W 한국관 모집
70개사 100부스 운영…6월28일 마감
기사입력: 2019/06/14 [09:54]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성기학)는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해국가회전중심에서 열리는 ‘CHIC 2019 F/W(China International Fashion Fair 2019 F/W)’에 국내 70개사 100부스 규모로 한국관(Preview in CHINA)을 운영한다.

 

이에 섬산련은 오는 6월 28일까지 한국관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중국복장협회, 중국국제무역중심,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가 공동 주최하는 CHIC은 지난해 16개국 685개사가 참가하고 약 7만명이 참관했으며, 여성복, 남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캐주얼, 아동복, ODM/OEM, 데님,  가죽, 모피, 모자, 가방, 신발, 주얼리 등 패션 아이템 등이 선보여졌다.

 

섬산련은 산업통상자원부, KOTRA 상하이 무역관 후원을 받아 전시기간동안 한국관을 운영해 현지 사전간담회 전시회, 중국 유력 바이어 초청 1:1 비즈니스 상담회, 중국 주요 매체 1:1 인터뷰, 코리아스타일관 운영 등 온오프라인 홍보 프로모션은 물론 전시 참가 관련 편의를 제공하는 등 참가기업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참가 기업들에게는 서울→상해 편도 운송비 국고지원(1개사당 1cbm 이내), 항공, 숙박 및 전시장↔호텔 셔틀버스 단체예약 지원, 한-중 통역 섭외 등이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6월 28일 오후 5시까지이며 선착순 접수, 부스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신청방법은 구비서류를 이메일(pic@kofoti.or.kr)로 발송 후 참가비를 납부하면 된다.

 

김성준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FRJ, 여름 겨냥 신규 데님 핏 출시
1/9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