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트렌드
PFIN, ‘2019 Market Round-up 세미나’
마켓 중심의 콘텐츠 전략 기획 제안 및 정보 제공
기사입력: 2019/06/11 [18:10]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패션 비즈니스 전략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준비해온 국내 트렌드 정보그룹 PFIN(대표 유수진)이 6월 20일 오후 2시 섬유센터 3층 이벤트홀에서 ‘제 19회 PFIN 마켓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매년 1회 개최되는 본 세미나는 지난해에 이어 현재의 마켓 상황을 라운드업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2019 Market Round-up : Power Partnerships’ 라는 주제를 가지고 향후 마켓을 대응하기 위한 전략을 제시할 이번 세미나에서는 초연결시대로 진입하고, 라스트마일 전쟁이 한창인 지금, 기업이 새로운 가치를 발굴하고 재도약의 준비를 할 수 있는 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로 19회째를 맞이한 PFIN의 마켓 전략 세미나는 세분화된 마켓의 메가화, 비핵심 카테고리의 대두, 패션 분야의 진화와 재정의 등 새로운 가치들과 영역들이 어떻게 영향력을 넓혀 가고 있는지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로써 소비자 및 소비시장 환경 변화와 마켓 전반 흐름을 알고 준비해야 하는 전략기획 및 마케팅, 브랜딩 등의 실무자들에게 유용한 자료가 될 전망이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에잇세컨즈, 복고풍 타고 원피스 스윔슈트 출시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