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골프·스포츠
까스텔바쟉, 10일 코스닥 상장
스포츠캐주얼과 라이스타일웨어 확대
기사입력: 2019/06/10 [16:53]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패션그룹형지의 자회사이자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쟉(대표 백배순)이 코스닥 상장에 성공했다. 가스텔바쟉은 지난 10일 코스닥 상장을 기념해 이날 오전 여의도 한국거래소에서 상장 기념식을 진행했다.

 

상장 기념식에는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과 백배순 까스텔바쟉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과 JLPGA 투어에서 활약하며 두 번째 준우승을 기록한 배선우 프로, ‘낚시꾼 스윙’으로 전 세계적 화제를 모으고 있는 최호성 프로 등 ‘팀 까스텔바쟉’ 소속 선수들이 참석했다.  

 

백배순 까스텔바쟉 대표는 “까스텔바쟉은 2015년 론칭한 이래 무채색 위주의 국내 골프웨어 시장에서 독보적인 경쟁력과 차별화로 ‘패션골프’ 시장을 개척하며 설립 3년 만에 매출 923억원을 달성하는 등 빠른 시장 안착을 이뤘다”며 “골프웨어 시장을 넘어 리빙, 백, 해외 라이선스 사업 등 끊임없는 변화와 노력을 통해 업계에 새로운 반향을 일으키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까스텔바쟉은 2016년 설립 후 3년간 연평균 65.7%씩 성장해 지난해 매출액 923억원, 영업이익 146억원을 달성했다. 지난 1분기 매출액은 182억원, 영업이익 10억원으로 각각 전년 동기 대비 8.5%, 40.2% 증가했다. 

 

향후 까스텔바쟉은 골프웨어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성장성 높은 스포츠캐주얼과 라이프스타일 분야에 진출하는 것은 물론, 온라인 매출 확대를 위한 신규 온라인 비즈니스로 유니버설 인기 캐릭터들을 재해석한 펫 의류∙용품, 키즈 등의 제품 출시를 계획 중이다.

 

김성준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에잇세컨즈, 복고풍 타고 원피스 스윔슈트 출시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