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골프·스포츠
엄브로, 뮤지션 ‘쎄이’ 브랜드 크루 발탁
2019 엄브로 컬처 프로젝트 화보·영상 촬영
기사입력: 2019/06/07 [09:03]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가 뮤지션 ‘쎄이(SAAY)’와 함께 2019년 컬처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2016년부터 꾸준히 뮤지션과 함께한 컬처 프로젝트를 선보여 온 엄브로는 이번 2019년 컬처 프로젝트 크루로 유니버설뮤직코리아 소속의 쎄이(SAAY)를 선정했다.

 

‘음악으로 말하는 사람’이라는 뜻의 쎄이(SAAY)는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실력파 아티스트로 프로듀싱, 작사, 작곡, 안무 창작, 라이브에서 빛을 발하는 노래와 춤 실력까지 다방면의 재능을 뽐내며 ‘완성형 뮤지션’으로 불린다. 쎄이(SAAY)는 오는 7일 새로운 앨범으로 활발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

 

엄브로 2019 컬처 프로젝트는 ‘WE SAAY UMBRO’라는 테마로 쎄이의 음악적인 흥과 엄브로의 바이브(umbro vibe)를 결합하여 에너제틱한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다.

‘메쉬 트레이닝 룩’, ‘스포츠 린넨 룩’, ‘썸머 페스티벌 룩’ 등 쎄이와 함께한 다양한 엄브로 썸머룩 화보와 영상은 6월부터 7월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엄브로의 새로운 크루 쎄이(SAAY)와 함께한 엄브로 화보 및 영상은 엄브로 공식 온라인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전 제품은 전국 엄브로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샤트렌, 성유리 프렌치 우먼으로 변신
1/6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