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아웃도어
노스페이스,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출시
냉감에 신축·속건·발수·항균 기능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
기사입력: 2019/06/05 [11:05]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일찍 찾아온 더위에 냉감 기능은 물론 제품별로 신축, 속건, 발수 및 항균 기능을 더해 여름철 각종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에서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신제품은 원단의 독특한 횡단면 구조가 피부와 닿는 접촉면을 넓히거나, 원사를 특수한 꼬임 구조로 가공하여 기공 크기를 넓히는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신체에서 발생하는 열과 땀을 빠르게 방출시키고 냉감 효과를 높였다. 러닝, 등산 등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에서도 착용 가능한 티셔츠와 팬츠는 물론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매칭하여 활용 할 수 있는 폴로 티셔츠, 재킷 등도 함께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테크 런 반팔 라운드티(TECH RUN S/S R/TEE)’는 냉감 기능은 물론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고, 항균 가공 처리를 더해 러닝, 등산 등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에서도 땀 냄새가 나는 것을 막고 쾌적함을 제공해준다. 남성용은 아쿠아 마린, 네이비 등 4개 색상이, 여성용은 퍼플, 라임 등 3개 색상이 각각 구성됐다. 

 

‘애슬리트 쇼츠(ATHLETE SHORTS)’는 냉감 및 전 방향(4-Way) 스트레치 기능을 지닌 소재를 적용해 고강도의 활동에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착장과 매칭이 가능하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폭넓게 활용 가능한 ‘스트레치 온 반팔 폴로(STRETCH ON S/S POLO)’는 열과 땀을 빠르게 외부로 발산하여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특유의 사선 요크라인 디자인과 배색 디자인이 스포티한 느낌을 더했다. 남성용은 화이트, 블루 등 4개 색상이 여성용은 피치, 네이비 등 3개 색상으로 각각 구성됐다. 

 

‘프리즈 클래식 팬츠(FREEZE CLASSIC PANTS)’는 골프 등 운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입기에 적합한 냉감 소재를 적용했고, 세균과 박테리아의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처리를 더했다.

 

쿨비즈룩으로 적합한 ‘시티 쿨 재킷(CITY COOL JACKET)’은 세련된 남성용 블레이저로, 냉감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스트레치성이 뛰어나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발수 기능을 갖춰 갑작스런 비에도 대응이 가능하다. ‘시티 포켓 눕시 반팔 라운드티(CITY POCKET NUPTSE S/S R/TEE)’는 신축성이 좋은 냉감 티셔츠이다. 오버사이즈 핏과 제품 전면부의 빅로고 및 커다란 포켓이 적용되어 스트리트 패션룩으로도 어울리고, 티셔츠 하단의 스트링을 조절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작년보다 빨리 찾아온 여름으로 인해 냉감 의류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고 있다”며 “노스페이스의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은 여름 의류에 필요한 각종 기능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고 말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에잇세컨즈, 복고풍 타고 원피스 스윔슈트 출시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