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책·기관
정부
‘수출활력 촉진단 섬유패션분야 상담회’
6월20일 산업부․중소벤처부, 섬유패션기업 애로청취
기사입력: 2019/06/04 [19:20]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6월 20일 오후 2시 섬유센터 17층 대회의실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공동 주최로 ‘수출활력 촉진단 섬유·패션분야 상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상담회는 한국무역협회가 수출활력 제고를 위해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공동으로 지역 수출기업을 찾아가 수출 관련 애로를 해소하고 컨설팅을 제공하는 수출활력 촉진단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된다. 이날 기업들의 애로사항과 의견들을 취합해 한국무역협회 수출활력 상황실을 통해 관계부처 및 수출 유관기간으로 전달되어 검토 후 답변할 예정이다.

 

 

(금융)무역보험공사, 신용보증기금, 기술보증기금, 수출입은행과 (해외마케팅)한국무역협회, 중기수출지원센터, 전문무역상사, 파워셀러, 온라인 해외 유통망, 코트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등이 각각 섬유패션기업들을 대상으로 상담회를 진행한다. 상담희망 수출 지원기관은 복수 선택이 가능하다.

 

참석을 희망하는 기업은 6월 13일까지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산업조사팀으로 신청서를 작성해 FAX(02-528-4070) 또는 e-Mail(db02156@kofoti.or.kr)로 송부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2-582-4027/25/45)로 문의하면 된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에잇세컨즈, 복고풍 타고 원피스 스윔슈트 출시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