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책·기관
정부
육군 전투피복 추진방향 설명회
6월20일 육군 군수참모부 주관, 계룡대서 개최
기사입력: 2019/06/04 [19:02]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육군 군수참모부가 섬유업체를 대상으로 6월 20일 오후 3시 (충남 계룡시 신도안면 남선리) 계룡대 쇼핑타운 2층 이벤트홀에서 ‘육군 전투피복 추진방향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육군 전투피복 개선을 위해 우리 군이 지향하는 중․장기 추진방향을 전 업체에 공유함으로써 고품질의 전투피복을 안정적으로 수급하는 것은 물론 육군 전투피복 개선방향 설정을 위해 민간업계 기술 수준의 현 주소와 의견을 수렴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육군 군수참모부 피복혁신TF장이 ‘육군 전투피복체계 개선방향’에 대한 설명 후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설명회장에는 견본 드로즈 팬티, 하게 언더셔츠, 춘․추계 언더셔츠, 동계 언더웨어, 간절기 점퍼, 동계 패딩형 점퍼, 컴벳셔츠 2종, 품질개선 전투복(하계, 4계절) 등 10개 품목이 선보여진다.

 

참가신청은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성장지원실로 참가자 소속/부서/직위/성명/연락처(휴대폰)를 적어 Fax(02-528-4070) 또는 E-mail(hyunee@kofoti.or.kr)로 6월 13일까지 송부하면 된다. 상세한 내용은 전화(02-528-4038)로 문의하면 된다.

 

김성준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샤트렌, 성유리 프렌치 우먼으로 변신
1/6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