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피혁·잡화
대한민국 경찰, 에스콰이아 신는다
형지에스콰이아, ‘경찰화 공식 브랜드’ 선정
기사입력: 2019/06/04 [18:40]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형지에스콰이아(대표 권영숭)가 ‘2019년 경찰화 공식 브랜드’로 선정됐다.

 

형지에스콰이어는 “경쟁 입찰에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됐으며, 단순한 가격 경쟁을 넘어서 디자인과 편의성, 착화감 등 기능적인 부분까지 고려하여 복잡하고 까다로운 절차를 거쳤다”고 설명했다. 

 

형지에스콰이아는 지난 58년간 대통령의 구두부터 많은 정부 부처 및 군, 공무원들의 단체화를 진행해온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된 경찰화를 개발하여 이번 경쟁 입찰에 좋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올해 8월부터 전국의 경찰들이 형지에스콰이아의 경찰화를 착용하게 된다.

 

이번 경찰화 단화 수주로 남・여화 총 4만여 족의 경찰화를 납품하게 된 형지에스콰이아에서는 경찰화에 적용되는 동일한 기술들을 접목하면서도 가격 경쟁력이 있는 제품을 에스콰이아와 포트폴리오 매장에서도 출시해 판매할 계획이다.

 

경찰화 단화는 매일 착용하는 신발인 만큼 가벼운 ‘경량 몰드창’을 적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것은 물론 에스콰이아의 핵심 기술인 구겨 신어도 뒤축이 복원되는 E-Return 기술이 적용되어 구두 주걱 없이도 신발을 신고 벗기 편하도록 고안되었다.

 

또한 오랜 시간 신발을 신게 되는 근무 환경을 고려하여 항균 중창을 적용하고 형지에스콰이아 자체 기술로 ‘미끄럼 방지창’을 개발하여 빗길이나 물기가 있는 지면 상황에서 위험한 상황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 등 착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세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에스콰이아, 포트폴리오의 경찰화 단화는 오프라인 매장과 에스콰이아 공식 온라인몰(www.esquire.co.kr)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샤트렌, 성유리 프렌치 우먼으로 변신
1/6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