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골프·스포츠
브룩스 ‘신고’, 샤워런 ‘가자’
러닝/EDM 공연 등 즐기는 ‘샤워런’ 후원
기사입력: 2019/06/03 [14:36]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러닝 브랜드 ‘브룩스 러닝(Brooks Running)’은 오는 8월 17일 오후 2시부터 서울 난지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진행되는 ‘2019 샤워런 서울’ 후원을 기념해 티켓 증정 프로모션 및 샤워런 대표 러닝화 ‘론치6’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룩스 러닝은 지난해 11월 국내 최초로 사파리월드/로스트밸리에서 러닝과 미션을 수행하는 ‘어드벤처 러닝’ 행사에 이어, 올해는 가장 무더운 8월에 ‘러닝, 물놀이, EDM(Electronic Dance Music) 공연’으로 이뤄진 행사를 후원하는 등 러너들의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차별화된 러닝 이벤트를 지원하고 있다.

 

‘2019 샤워런 서울’은 서울시 여름 축제인 ‘한강몽땅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이며, ‘가장 핫한 날, 가장 쿨한 러닝페스티벌’로 개최된다. 전문 아웃도어 액티비티 서비스 플랫폼 업체 ‘엑스크루(xCREW)’가 주최하고 브룩스 러닝이 주관사로 참여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7Km 러닝과 EDM 공연을 150톤 물대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원한 이벤트로 준비될 예정이다.

 

러닝을 포함한 ‘러닝 & 페스타(RUNNING & FESTA)’와 러닝을 제외한 ‘저스트 페스타(JUST FESTA)’ 등 2가지 형태로 티켓이 판매되며, 가격은 6만 5000원, 4만원이다.

 

현재 엑스크루 공식 페이지에서 사전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브룩스 러닝은 오는 16일까지 추첨을 통해 20만원 이상 브룩스 상품 구매 고객 20명에게 ‘러닝 & 페스타’ 티켓을,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50명에게 ‘저스트 페스타’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반발력과 경량감이 우수한 샤워런 대표 러닝화 ‘론치6’ 할인 이벤트(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뿐 아니라 브룩스 러닝이 추천하는 여름 러닝화 및 티셔츠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샤워런’은 지구온난화, 사막화, 갈수현상 등 세계 곳곳의 자연 생태계 파괴를 줄이자는 차원에서 발생한 수익의 일부를 파트너로 참여한 WWF(세계자연보호기금; World Wide Fund for Nature)에 자연보호기금으로 기부한다.

 

송주백 브룩스 러닝 팀장은 “지금은 러닝 시대라고 할 만큼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러닝이 생활화되고 있다” 라며 “브룩스 러닝은 매년 러너들에게 즐겁고 신선한 이벤트를 기획해 차별화된 러닝 문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룩스 러닝은 러너들의 단계별 러닝 프로그램 ‘런업(Run Up)’ 운영은 물론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와 마포구 상수동에 러너들을 위한 드레스/라커룸 형태의 ‘러닝 허브(Hub)’를 운영하고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에잇세컨즈, 복고풍 타고 원피스 스윔슈트 출시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