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피혁·잡화
보디가드, 바캉스 언더웨어 2종 출시
트로피컬 무늬·야자수잎 프린트 등 휴양지 모티브
기사입력: 2019/06/03 [14:30]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좋은사람들(대표 이종현)의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가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를 콘셉트로 한 여름 언더웨어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보디가드의 이번 신제품 컬렉션은 ‘멀티 하와이 시리즈’, ‘알로하 보태니컬 시리즈’의 2종으로 휴가지의 분위기를 담은 화려한 프린트가 특징이다.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메쉬·에어커버링 등 통기성과 촉감이 좋은 소재를 사용했으며 각각 여성용 브라·팬티와 남성용 드로즈로 구성됐다.

 

먼저, ‘멀티 하와이 시리즈’는 기하학적으로 표현된 트로피컬 무늬에 강렬한 스트라이프 밴드 포인트가 더해져 이국적인 느낌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여성용 세트는 신축성과 촉감이 우수한 에어커버링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시원하며 남성 드로즈에는 메쉬 소재로 통기성을 높였다. 

 

휴양지 해변을 모티브로 한 ‘알로하 보태니컬 시리즈’는 시원한 야자수잎 프린트에 밝은 핑크 컬러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에어커버링 원단과 메시 소재를 결합해 착용감을 극대화했으며 브라 어깨끈과 팬티에는 프릴 장식이 적용돼 휴양지 란제리룩으로 연출하기에도 손색없다. 

 

좋은사람들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아 천연샴푸 브랜드 ‘쿤달’과 함께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보디가드X쿤달 바캉스 이벤트’를 통해 전국 보디가드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쿤달 여행용 5종 세트를 7,900원에 제공하며 7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무료로 증정한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박미경 과장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열대식물의 화려한 색감과 패턴을 담은 여름 언더웨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습하고 더운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줄 언더웨어와 푸짐한 혜택의 프로모션으로 보디가드와 함께 더욱 특별한 휴가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파렌하이트 X 장기용 2019 F/W 화보 공개
1/5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