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피혁·잡화
유투버 하늘, 러블리한 비치웨어 룩
르꼬끄, 하늘 모델로 스윔웨어 화보 공개
기사입력: 2019/05/24 [13:53]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여성란제리 브랜드 ‘하늘하늘’의 대표이자 유투브 크리에티어 ‘하늘’이 러블리한 비치웨어 화보 주인공이 됐다. 

 

데상트코리아㈜(대표 김훈도)가 전개 중인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패션매거진 W코리아와 함께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오늘의 하늘’의 스윔웨어 화보를 공개했다.

 

하늘은 사랑스러운 매력과 건강한 에너지로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패션, 뷰티 크리에이터로 언더웨어 브랜드 ‘하늘하늘’의 CEO와 패션, 뷰티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 중이다. 특히 포브스 코리아가 선정한 2019년 ‘2030 뷰티 분야’의 파워리더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경쾌한 컬러의 르꼬끄 래시가드와 비키니를 하늘 특유의 밝고 건강한 매력으로 담아내 눈길을 끈다. 파스텔 컬러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배경으로 래시가드와 하이웨스트 삼각 쇼츠를 하늘의 완벽한 보디라인과 능숙한 포즈로 소화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고 레드컬러 브라 탑에 레깅스를 매치해 휴가지 서핑 룩을 제안하기도 했다.

 

또한, ‘오늘의 하늘’은 화보에서 다양한 컬러의 비키니 스타일을 그녀만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핑크 네온 스트랩, 옐로우 컬러가 돋보이는 비키니부터 화려한 패턴이 시선을 사로잡는 비키니 스타일에 스포티한 샌들을 매치해 여름철 비치 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화보 속 오늘의 하늘이 착용한 모든 제품은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르꼬끄 스포르티브’로 르꼬끄 온라인 이샵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젝시믹스, 쫀쫀함과 편안함 업그레이드
1/7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