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아웃도어
밀레, 시니어 모델 김칠두 앞세운 화보
‘노인과 청년’ 콘셉트 하절기 패션 제안
기사입력: 2019/05/21 [16:47]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콜드엣지 티셔츠를 활용한 시니어 모델 김칠두의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노년과 청년’이라는 콘셉트로 시니어 모델 김칠두와 함께 청년 시절의 김칠두 모습을 닮은 모델 오수가 촬영에 참여했으며, 여름철에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콜드엣지의 활용법을 제안했다.

 

잘못 착용하면 올드한 느낌이 들기 쉬운 등산용 냉감 티셔츠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다는 점을 패셔너블한 화보로 연출하는데 중점을 뒀으며 콜드엣지 슈즈 등과 함께 착용, 실용적이고 스타일리시한 하절기 패션을 완성했다.

 

화보 속에 등장하는 제품은 밀레만의 냉감 기술력인 콜드엣지가 접목된 바론 집업 티셔츠, 메가쿨 카라 티셔츠, 로만 집업 티셔츠 등이다. 각 제품에는 자일리톨 천연성분을 사용해 피부자극이 없는 친환경적인 냉감 원단 ‘콜드엣지 에코’와 더불어 냉감 원사를 혼합 직조해 몸의 열을 빠르게 배출하고 건조시키는 속건 기능이 탁월한 ‘콜드엣지 베이직’ 등이 적용됐다.

 

현재 밀레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콜드엣지 티셔츠(정상 제품) 구매 시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밀레의 멤버십 ‘엠 포인트(M-POINT)’ 2만점이 제공된다.

 

밀레 의류기획부 나정수 차장은 “이번 화보에서 시니어 모델 김칠두를 통해 밀레만의 다양한 냉감 기술력이 적용된 콜드엣지 티셔츠를 활용한 스타일링 방법이 잘 표현됐다”며, “이 스타일링 화보가 여름철 코디를 고민을 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 전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에잇세컨즈, 복고풍 타고 원피스 스윔슈트 출시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