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캐주얼
리바이스, 헌 데님 가져오면 3만원 할인
501Day 기념 ‘올드 데님 익스체인지 프로모션’
기사입력: 2019/05/14 [09:27]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에서 5월 20일 최초의 오리지널 블루진 501이 세상에 선보이게 된 날을 기념하는 ‘Levi’s 501Day’를 맞이해 ‘올드 데님 익스 체인지(OLD DENIM EXCHANG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바이스 501Day는 1873년 5월 20일에 탄생한 오리지날 501데님을 기념하는 날로 매년 5월 20일 마다 전세계의 리바이스 커뮤니티가 ‘501’의 본래 의미를 되새기고 축하할 수 있는 특별한 날이다.

 

이번 501데이, 리바이스가 진행하는 ‘올드 데님 익스체인지 프로모션’은 옷장에 잠들어 있던 오래된 청바지를 리바이스 매장으로 가져와 기증하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15만원 이상 구매시 3만원 할인을 제공해 주는 착한 프로모션이다.

 

이렇게 모아진 청바지는 사회 단체에 기부되며, 해마다 문제가 되는 막대한 양의 의류 폐기물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입지 않는 청바지를 활용해 보다 건강하게 소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리바이스의 취지이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클럽 리바이스 (CLUB Levi’s)’를 통해 받은 멤버십 포인트 3만 두툼과 반납할 청바지를 가지고 리바이스 매장에 방문하면, 리바이스 모든 제품 대상으로 할인된다. 청바지의 경우 타 브랜드 제품을 가져와도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시럽(Syrup)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두툼 포인트는 클럽 리바이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클럽 리바이스 맴버십 회원 대상으로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퀴즈를 풀면 그 자리에서 바로 영화 예매권, 커피 쿠폰 등 100% 경품에 당첨되는 이벤트와, 친구에게 클럽 리바이스 맴버쉽을 소개하면 오케이 캐쉬백 300포인트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16일부터 26일까지 전국 리바이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리바이스의 모든 상품이 할인 대상이니 지금 당장 옷장 속 잠들어 있던 바지를 찾아보자.

 

뿐만 아니라, 리바이스는 501 Day를 기념하며 고객과 함께 하는 ‘업사이클링(Up-Cycling) 커스텀 클래스’를 진행한다. 리바이스 직영 매장에서 모아진 올드 데님 중 일부를 활용하여 친환경 베지터블 가죽 공방인 프루아(ffroi)가 만나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아이템을 직접 제작 할 수 있는 의미있는 커스텀 클래스로 클럽 리바이스와 공식 SNS를 통해 이벤트 신청을 받아 다가오는 6월 1일 진행된다고 하니, 다채롭고 의미있는 리바이스의 이벤트를 주시해 보자.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왁(WAAC) “프로골퍼처럼 플레이하자”
1/10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