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남·여성복
코오롱FnC, 더위잡는 냉감 의류 출시
코오롱스포츠․브렌우드 쿨픽 및 쿨비즈룩
기사입력: 2019/05/13 [17:29]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코오롱스포츠_2019 쿨픽_집업티셔츠 착용 컷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COO 이규호/ 이하 코오롱FnC)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에서는 기술력에 차별화된 디자인을 더한 냉감 의류를 선보이며 올 여름 패션시장에 승부수를 띄웠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한 여름에도 야외에서 일을 해야 하거나, 레저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 그리고 격식을 차린 복장을 갖춰야 하는 직장인들에게 무더운 여름은 괴로운 고민거리다”며 “스타일을 살리면서 땀도 관리하고 시원함까지 제공하는 코오롱FnC 냉감 아이템으로 올 여름에는 쾌적하고 쿨(COOL)한 일상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코오롱FnC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브랜드만의 뛰어난 기술이 적용된 ‘쿨픽(COOLPEAK)’ 라인을 선보인다.

 

‘쿨픽’은 트라이자+PCM, 캄포, 접촉 냉감 등 총 3가지 냉감 원리로 만들어진 소재로, 착용한 사람의 체질에 따라 흡열 냉감과 접촉 냉감의 기능성을 선택적으로 발휘해 무더운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야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시원한 컬러와 프린트 등 시각적인 효과를 극대화한 쿨픽 라인은 남∙여 상하의 모두 출시되며, 폴로, 집업, 라운드 티셔츠, 바지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 브렌우드_2019 아이스수트_주원 착장 컷   

코오롱FnC의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는 여름철 가볍고 시원하게 입기 좋은 정장 ‘아이스 수트(Ice Suit)’ 2종을 선보인다.

 

모헤어 울 혼방 소재에 특수 냉감 가공 처리법을 적용한 ‘아이시스 수트(ICIS SUIT)’는 태양열에 의한 열선을 차단하고, 내부 열을 빼앗는 기능이 있어 착용 시 체감 온도를 약 2 낮춰주는 효과가 있다.

 

흡속습건 기능이 뛰어난 쿨맥스(COOLMAX) 소재를 사용한 ‘쿨맥스 수트(COOLMAX SUIT)’는 쾌적함을 자랑하며, 통기성이 뛰어난 경량의 안감을 최소한으로 적용해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아이시스 수트는 네이비와 그레이 등 2개 컬러로, 쿨맥스 수트는 네이비 컬러만 출시됐다.

 

[용어설명]

※트라이자+PCM 가공: 열을 분산시키고, 빛을 발산하는 작용을 통해 몸의 체온을 항상 쾌적한 상태로 유지.

※캄포 가공: 활엽수 녹나무에서 추출한 원료를 캡슐화 하여 원단에 적용해 피부의 청량감을 극대화

※냉감 가공: 소재를 만졌을 때 즉각적으로 청량감을 전함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왁(WAAC) “프로골퍼처럼 플레이하자”
1/10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