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선택과집중
World Market
지방시 새 얼굴 ‘아리아나 그란데’
오는 7월 F/W 광고 캠페인 공개 예정
기사입력: 2019/05/13 [13:43]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하우스 오브 지방시(House Of Givenchy)’는 신선한 캐릭터와 스타일을 보여주는 강하고 독립적인 여성,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를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발표했다.  

 

동시대를 대표하는 목소리이자 뮤즈, 아리아나는 현재 가장 영향력 있는 팝 아티스트이자 파워풀한 인플루언서이다. 그래미상 수상자, 작곡가이자 가수로서 그녀는 신비로운 매력 속에 도도함, 관용과 발랄한 재치를 두루 갖추고 있어 지방시 우먼의 정신을 그녀만의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표현한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지방시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되어 매우 자랑스럽다. 항상 존경해왔던 브랜드의 일원이 되었다는 것은 엄청난 영광으로 생각한다. 지방시 컬렉션을 통해 사람들이 얻는 자신감과 기쁨은 나에게도 역시 큰 즐거움으로 다가온다. 세월에 구애받지 않는 아름다운 의상뿐만 아니라 각각 개인 그 자체를 그대로 받아들이고 자부심을 느끼게 해주는 브랜드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아리아나 그란데와 함께하는 지방시 2019 가을겨울 광고 캠페인은 오는 7월 공개될 예정이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유투버 하늘, 러블리한 비치웨어 룩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