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캐주얼
LF, 3M과 티셔츠 컬렉션 출시
포스트잇을 트렌데한 패션으로 재해석
기사입력: 2019/05/13 [11:10]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LF(대표 오규식)의 남성복 브랜드 TNGT는 글로벌 기업 3M과 협업한 이색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TNGT는 이종 업종간의 장벽을 깨고 3M사와 협업을 진행한 결과 3M의 ‘포스트잇’(Post-It)을 활용한 티셔츠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차별화된 가치가 있는 여름 컬렉션을 제안하기 위해 진행된 것으로 포스트잇을 위트 있는 디자인 요소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TNGT는 다양한 모양으로 접착이 가능한 포스트잇의 기능에 주목하고 이를 패션에 접목시켰다. 여러 장의 포스트잇을 활용해 개성 있는 아트워크를 완성한 스타일, 포스트잇으로 눈을 가린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 포스트잇 모양의 알파벳 ‘P’패치를 실제로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만든 스타일 등 포스트잇의 속성을 신선한 발상을 통해 컬렉션에 담아냈다. 

 

포스트잇의 다채롭게 펼쳐진 색상도 적극 반영했다.

화이트, 블랙, 그레이의 무채색에도 레드, 라임, 블루 등의 채도 높은 색상을 활용해 포인트를 줬으며, 티셔츠 색상 전체를 그린, 블루, 오렌지, 네온 컬러로 과감하게 물들여 청량감을 담았다. 이번 협업 제품은 총 10가지의 티셔츠다. 

 

김병준 LF TNGT 팀장은 “여름 시즌을 맞아 3M사와 업종간의 경계를 뛰어넘는 협업을 기획, 젊은 감성과 창의적인 상상력이 돋보이는 제품을 선보여 브랜드에 새로운 가치를 더하고자 했다”며 “생활 속 친숙한 포스트잇을 트렌디한 패션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협업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유투버 하늘, 러블리한 비치웨어 룩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