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런칭·행사
경희대 의상학과 졸업작품 패션쇼
5월 31일(금), 오후 4시, 7시 평화의 전당
기사입력: 2019/05/10 [13:03]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경희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의상학과 57명 학생들의 졸업작품 패션쇼가 오는 5월 31일 금요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39회를 맞은 경희대학교 의상학과 졸업작품 패션쇼의 이번 테마는 ‘Where You Live’로, 삶의 터전인 자연환경과 그 안에 살아가는 우리 인류의 관계 속에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과 생각들을 담아낸 컬렉션을 선보인다.

 

오후 4시와 7시, 2회로 진행되는 패션쇼는 Md.D(Medical Department) / TRACE / Stay & Leave / MASS MEDIA / Rebirth / The Shell / Voiceless Forest / Radioactivity Clock / The Shape of Water 총 아홉 주제의 스테이지로 진행된다. 

 

한편, 올해 패션쇼에는 경희대학교 의상학과 출신 감선주 디자이너(The Kam)와 우진원 디자이너(ROCKET X LUNCH), 이창섭 디자이너(bibyseob)가 협찬사로 참여하며, 그 외에도 조은푸드, 몬스터에너지, 이땅 등 다양한 업체들이 함께하여 관람객들을 위한 이벤트와 소정의 기념품도 준비될 예정이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 2019 경희대 의상학과 졸업작품 패션쇼 5월 31일(금), 오후 4시, 7시 평화의 전당    © TIN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유투버 하늘, 러블리한 비치웨어 룩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