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골프·스포츠
노스페이스, 초경량 ‘트레일러닝 컬렉션’ 출시
18~19일 국제 트레일러닝 ‘노스페이스 100 코리아’ 개최
기사입력: 2019/05/10 [10:20]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역동적인 아웃도어․스포츠 활동 애호가들을 위한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개최한다.

 

올 시즌 새롭게 출시된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컬렉션’은 수년간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를 개최 중인 노스페이스만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반영된 제품군으로 경량성, 통기성 및 신축성 등이 뛰어나 장시간의 격렬한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는 물론, 편안한 착용감까지 제공해준다.

 

이번 트레일러닝 컬렉션 출시에 맞춰 오는 5월 18일, 19일 양일간 강원도 강릉 일대에서는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인 ‘노스페이스 100 코리아’가 10km, 50km, 100km 3개 부문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제작물을 재활용하고, 코스 내에 흔적을 남기지 않기 운동(Leave No Trace)을 실천하는 친환경 대회로 치러질 예정이다. 또한 쓰레기를 주우면서 달리는 ‘플로깅(Plogging)’을 신청자 대상으로 진행하며, 플로깅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스페이스 리사이클 제품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컬렉션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화 ‘플라잇 트리니티(FLIGHT TRINITY)’와 ‘암페쪼(AMPEZZO)’는 러너들이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쿠셔닝과 추진력을 강화한 제품이다. ‘플라잇 트리니티’는 신발 갑피에 경량 소재인 립스탑을 사용하는 동시에 무봉제(NO-SEW) 공법을 적용해 가벼움을 더했다. 탄성이 우수한 패스트폼(FASTFOAM) 중창(MIDSOLE)을 사용했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반영된 밑창(OUTSOLE)의 우수한 접지력을 통해 오프로드에서의 안정적 러닝을 도와준다.

 

‘암페쪼’는 무봉재 공법으로 경량성을 높이는 한편, 매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충격 흡수에 뛰어난 엑스트라폼(XTRAFOAM) 중창(MIDSOLE)이 러닝 시 발과 다리에 전달되는 피로감을 덜어준다. 

 

노스페이스 ‘제로 모이스트 반팔 라운드티(ZERO MOIST S/S R/TEE)’는 앞면 하단의 레터링이 특징인 기능성 티셔츠다.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하고, 냉감 기능까지 갖춰 장시간의 고강도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에서도 쾌적함을 제공해준다.

 

‘윈드플로우 플라이트 재킷(WINDFLOW FLIGHT JACKET)’은 통기성이 뛰어난 우븐 매쉬 소재를 사용해 땀 배출이 우수하고, 스트레치 소재를 함께 적용해 높은 활동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등판에 재귀반사 기능이 있는 레터링으로 야간 활동에서도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다.

 

‘윈드플로우 디태쳐블 쇼츠(WINDFLOW DETATCHABLE SHORTS)’는 용도에 따라 2개의 바지를 분리하거나 겹쳐 입을 수 있도록 실용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스트레치성이 뛰어난 것은 물론, 냉감 소재를 적용해 여름철까지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 활용할 수 있다.

 

트레일러닝 필수 아이템인 ‘마틴 윙 라이트(MARTIN WING LT)’은 최대 10L를 보관할 수 있는 트레일러닝 전용 백팩이다. 몸에 밀착되는 부분은 통기성이 좋은 메시 소재를 적용해 열과 땀 배출에 용이하고, 착용감과 안정성을 높여 편안한 러닝이 가능하게 도와준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유투버 하늘, 러블리한 비치웨어 룩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