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캐주얼
버커루, 3년 연속 CJ슈퍼레이스 협찬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모자 출시
기사입력: 2019/04/30 [16:45]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지난 28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진행한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에서 레이싱 모델들과 포토타임을 진행하며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모자와 티셔츠를 선보였다.

 

최고의 프로팀들을 만날 수 있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대한민국 대표 모터스포츠 이벤트이자 국제자동차연맹(FIA)으로부터 국내 유일 ‘챔피언십’ 타이틀 사용을 승인 받은 대회로, 국내 최다 관중 동원과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행사다.

 

버커루는 올해로 3년 연속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공식 의류 스폰서로 참여하게 됐으며, 이를 기념하여 ‘슈퍼레이스 콜라보레이션 모자와 티셔츠’를 한정판으로 출시하고, ‘서킷의 꽃’이라 불리는 레이싱 모델들과 포토타임을 통해 선보여 관중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슈퍼레이스와 버커루 로고로 포인트를 준 모자와 티셔츠, 버커루 청바지를 입은 레이싱 모델들은 늘씬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포즈와 매혹적인 눈빛으로 분위기를 달궜다. 특히, 밝고 시원한 느낌의 컬러로 싱그러운 여름의 청량미를 느끼게 하는 ‘선미데님’ 라인의 스노우벅 스키니를 4인 4색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해, 현장은 이를 보기 위해 찾은 관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버커루 관계자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활기차고 에너제틱한 이미지와 버커루의 세련되고 빈티지한 아이덴티티가 융합된 콜라보 제품을 특별히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마련해 관중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왁(WAAC) “프로골퍼처럼 플레이하자”
1/10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