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피혁·잡화
리바이스 바디웨어, GS홈쇼핑 첫 런칭
한국인 맞춤 설계‧고급 소재로 최상의 착용감 선사
기사입력: 2019/04/12 [10:51]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좋은사람들(대표 이종현)의 언더웨어 브랜드 ‘리바이스 바디웨어’(LEVI’S BODYWEAR)가 12일 브랜드 최초로 GS홈쇼핑에 런칭한다.

 

2009년 세계 최초로 라이선스를 취득한 리바이스 바디웨어는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의 데일리 언더웨어를 선보여 왔다.

 

특히 한국인의 체형에 맞춘 제품 설계로 최적의 착용감과 활동성을 선사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번에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맞아 홈쇼핑 채널에서 첫 선을 보이게 됐다.

 

리바이스 바디웨어는 홈쇼핑 론칭을 통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고급 소재 프리미엄 언더웨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런칭 방송에서 소개할 제품은 스테디셀러인 ‘골드밴드 시리즈’로, 이태리 수입 유로저지 원단을 적용해 형태 변형이 적고 뛰어난 신축성과 우수한 터치감이 특징이다.

 

특히, 여성 브라는 노와이어로 설계돼 더욱 편안하며 가슴 컵 안감에는 흡한속건 기능의 에어로쿨 메쉬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상품은 화이트, 스킨, 레드, 네이비, 블랙 컬러의 노와이어 브라+팬티 세트 총 10종으로 구성됐으며, 론칭 기념 특별 상품으로 리바이스 로고 티셔츠와 가방도 함께 증정한다. 

 

리바이스 바디웨어의 프리미엄 여성 언더웨어를 홈쇼핑에서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방송은 12일(오늘) 밤 9시 40분 GS홈쇼핑에서 공개된다. 앞서 저녁 6시 35분에는 드로즈 6종과 트렁크 5종 및 티셔츠·가방 구성의 남성 제품 런칭 방송이 진행된다.

 

리바이스 바디웨어는 이번 홈쇼핑 론칭을 맞아 푸짐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여성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앱할인 1만원과 무이자 10개월 혜택을 제공하며, 리바이스 바디웨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상품권을 세트 당 1매씩 증정한다. 남성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5개월 할부 혜택과 세트 당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박미경 과장은 “리바이스 바디웨어는 젊은 감성과 최고의 피팅감을 핵심 경쟁력으로 레이스 소재 위주였던 홈쇼핑 언더웨어 상품군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한다”며, “고급 수입 원단과 속옷전문기업의 기술력을 담은 제품 설계로 고객분들께도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에잇세컨즈, 복고풍 타고 원피스 스윔슈트 출시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