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캐주얼
한세MK ‘앤듀’, 봄 패션 아우터 공개
젠더리스 트렌트 겨냥 오버사이즈 핏 강조
기사입력: 2019/04/10 [08:42]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스타일리시한 봄 패션을 완성시켜줄 2019년 아우터 제품을 공개했다.

 

앤듀의 아우터 라인은 ‘레이온 트러커’, 셔츠와 재킷이 합쳐진 ‘셔켓’, ‘싱글코트’ 등으로 젠더리스(Genderless) 트렌드에 맞게 남녀 구분 없이 캐주얼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오버사이즈 핏으로 제작됐다. 컬러톤을 맞춰 이너와 함께 코디하면 센스 있는 시밀러룩, 커플룩 연출이 가능하다.

 

레이온 트러커는 아웃포켓 디자인에 가벼운 레이온 소재로 제작되어 간절기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특히 따뜻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주는 베이지와 스카이 블루 컬러는 청량감 넘치는 스프링룩을 완성할 수 있다.

 

체크 트러커 셔켓은 셔츠뿐만 아니라 두께감이 있어 간절기 재킷으로도 걸치기 좋은 아이템이다. 댄디한 느낌을 주고 싶을 땐 면바지, 좀 더 캐주얼 스타일로 코디하고 싶을 땐 청바지 등 다양한 하의와도 매치하기 좋다.

 

싱글 코트는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소재에 체크 패턴, 그레이 컬러가 주는 미니멀한 분위기가 더해져 재킷 안을 어떤 스타일로 입었는지에 따라 포멀하거나, 캐주얼한 느낌을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앤듀 관계자는 “이번 아우터 제품들은 패션의 계절 봄에 특별한 코디 없이도 스타일리시함을 제대로 살릴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으로 기획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앤듀만의 세련되면서도 개성 살린 신제품들로 특별한 봄을 맞이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앤듀는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로 전국에 123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어떤 상황에 입어도 멋스러움을 뽐낼 수 있는 앤듀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해 스타일리시 캐주얼 시장 리더로 사업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FRJ, 여름 겨냥 신규 데님 핏 출시
1/9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