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섬유종합
섬유
日 도레이, 탄소섬유 자회사 사명․브랜드명 교체
7월까지 TAC 그룹 전체 사업 브랜드 변경 완료
기사입력: 2019/03/14 [04:23]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도레이는 이번 항공 우주 용도를 중심으로 탄소 섬유 복합 재료의 제조 및 판매하는 자회사를 사용하는 사업 브랜드 ‘TenCate Advanced Composites’를 ‘Toray Advanced Composites(약칭 : TAC)’로 변경한다.

 

또한 그 그룹 회사에서 주로 고기능 산업용도 재료를 다루는 ‘Performance Materials Corporation’에서 ‘Toray PMC’로 변경하고 도레이 그룹 회사로서의 인지도를 더욱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도레이는 2018 년 7 월에 TenCate Advanced Composites Holding B.V.의 인수를 완료 한 후, 판매․제품․기술면에서의 연계를 중심으로 도레이 그룹으로서의 시너지 창출에 노력해왔다. 이번에 새롭게 도레이를 딴 사업 브랜드로 변경, 명실상부 한 도레이 그룹의 일원으로서 회사와의 제휴를 더욱 강화 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오는 7월까지 TAC 그룹 전체의 사업 브랜드 변경을 완료 할 예정이다.

 

도레이는 중기 경영 과제 ‘프로젝트 AP-G 2019’에서 탄소 섬유 복합 재료 사업을 ‘전략적 확대 사업’으로 자리 매김, 중장기적인 사업 추진을 도모하고 있다. 도레이 그룹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TAC가 강점을 가진 항공기 시장에 신속하게 대응 해 나가는 것으로, 탄소 섬유 사업의 새로운 글로벌 확대를 목표로 내걸고 있다.

 

장웅순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에잇세컨즈, 복고풍 타고 원피스 스윔슈트 출시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