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골프·스포츠
헤드, 로맨틱 크라와 3번째 콜라보
밀레니얼 타깃, 프리피룩~힙합 스트리트
기사입력: 2019/03/13 [09:55]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HEAD)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로맨틱 크라운과 19SS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로맨틱 크라운과 세 번째 협업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고객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스포티한 느낌을 충분히 자아내는 크롭 티셔츠와 H라인 스커트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컬러 또한, 옐로우와 네이비, 화이트를 적절히 배치하여 다가온 봄에 유쾌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헤드 기획 최우일 팀장은 “이번 로맨틱 크라운과의 협업 상품들은 뉴트로 무드를 기본으로 하면서, 프레피 룩부터 힙합 스트릿 분위기까지 쉽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성공적인 두 번의 시즌을 지내고 세 번째 시즌을 맞았다. 변화하는 헤드의 모습을 더욱 확고하게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헤드는 이번 시즌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헤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 20명에게는 모델 선미의 친필 사인이 있는 이미지 북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헤드x로맨틱 크라운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코오롱몰(www.kolonmall.com)을 비롯한 온라인 편집숍(무신사, W콘셉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유투버 하늘, 러블리한 비치웨어 룩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