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책·기관
협회·조합
국내 섬유패션경쟁력 강화 지역 3자간 협업
대경섬산련․서울의류협․아웃도어협회 MOU
기사입력: 2019/02/28 [12:53]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좌부터) 서울독산 의류제조 소공인특화지원센터 박경묵 센터장/한국아웃도어스포츠산업협회 박만영 전무이사/대구경북섬유산업연합회 김한기 이사      © TIN뉴스


(사)대구경북섬유산업연합회(회장 이의열)는 (사)서울의류협회(회장 윤창섭), (사)한국아웃도어스포츠산업협회(회장 박만영)와 2월 26일 서울독산 의류제조소공인 특화지원센터에서 국내 섬유패션 산업과 봉제 산업 발전을 위해 3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세 기관은 상호 보유한 인적, 물적 인프라 및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하여 협력 사업을 추진하고 상호의 제품, 시설 장비를 활용 할 수 있도록 협력 하며 지역 산업과 사회발전을 위한 협력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올 해는 대구경북섬유산업연합회의 국내판로개척 사업부서인 대구섬유마케팅센터에서 지역의 원단을 제공하면 한국아웃도어스포츠산업협회에서는 디자인 기술을 제공하고 서울의류협회에서는 디자인 수정 및 제품을 생산하는 3자간 협력 사업을 진행 할 예정이다.  

 

특히 서울의류협회에서는 이들 제품을 전시 및 판매 할 수 있는 공간을 4월에 오픈 예정으로 제품을 브랜드화하여 침체되어 있는 봉제 시장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협약식에 참가한 세 기관은 “올 해의 사업을 잘 진행하여 향후 섬유·패션 협업화사업을 본격적으로 논의하여 국내 섬유·패션 산업의 경쟁력 향상에 함께 노력하자”고 뜻을 모았다.

 

이날 협약식에는 서울독산 의류제조 소공인특화지원센터 박경묵 센터장, 한국아웃도어스포츠산업협회 박만영 전무이사, 대구경북섬유산업연합회 김한기 이사가 참가하여 서명하고 협력 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유투버 하늘, 러블리한 비치웨어 룩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