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골프·스포츠
한세엠케이㈜ 김지원 상무, 전무 승진
마케팅․기업문화․제품생산․공정까지 총괄
기사입력: 2019/02/08 [14:32]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 김지원 상무가 전무로 승진했다.

 

김동녕 회장의 자녀인 김지원 신임 전무(81년생)는 2017년 한세엠케이 입사 후 마케팅, 경영지원, 사내 복지 등을 관리해 왔으며, 꾸준한 매출 신장세 및 브랜드 확장 등에 힘을 쏟으며 성과를 인정받아 왔다.

 

김지원 전무는 이번 승진을 기점으로 제품 생산 공정까지 총괄하는 중책을 맡아 한세엠케이의 안과 밖을 아우르는 경영 전략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특히 중국을 중심으로 순항 중인 해외 시장 사업도 올해는 더욱 확장 시켜 나갈 계획이다. 2011년 선보인 NBA브랜드는 중국 진출 5년 만에 200호점 매장을 넘어서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런 성과를 바탕으로 베트남과 인도 등지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아울러 신진 디자이너 협업 강화, 스마트 패션 혁신 실현, 한세 계열사 간 협업 강화, 등 한세엠케이를 국내 대표 패션기업의 중심으로 이끌어 나가겠다는 포부다.

 

한편 김지원 전무는 이화여대 학사 및 석사 출신으로 한세예스24홀딩스 자회사인 예스24에서 예스24 부본부장으로 10여 년간 근무하며 도서 1위 기업으로서 성장을 이끌어 왔다. 2017년부터는 한세엠케이 상무(경영지원본부장), 한세드림에서 중역을 맡으며 NBA, TBJ, 버커루, 앤듀, LPGA골프웨어, 모이몰른, 컬리수, 플레이키즈 등의 유수의 브랜드 성장을 이끌어 왔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젝시믹스, 쫀쫀함과 편안함 업그레이드
1/7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