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캐주얼
유니클로 진, 크리스탈 모델 발탁
베이직한 디자인~트렌디한 제품 구성
기사입력: 2019/02/07 [10:52]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유니클로(UNIQLO)가 가수 겸 배우인 크리스탈(걸그룹 에프엑스)을 유니클로 진 모델로 선정했다.

 

유니클로 진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올해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제안하는 유니클로 진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크리스탈을 새로운 진 모델로 선정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사랑스러움부터 시크함까지 다양한 매력을 지니고 있는 크리스탈은 그녀만의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로 늘 화제가 되는 스타일 아이콘이다”라며 “이번 시즌 유니클로 진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는 모델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크리스탈은 “입는 사람의 분위기와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유니클로 아이템과 스타일링은 항상 눈여겨 보고 참고하는 편이다”라며, “이번 유니클로 진 라인업은 베이직한 디자인부터 트렌디한 제품까지 다양해, 유니클로와 함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을 것 같아 크게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크리스탈은 2월 8일 TV광고를 시작으로 유니클로 진 관련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19 F/W 서울패션위크 - PARTsPARTs
1/10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