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캐주얼
빈폴스포츠 ‘미소(스마일리)’ 담다
첫번째 협업 프로젝트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와 손잡아
기사입력: 2019/01/29 [13:08]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빈폴스포츠, 첫번째 협업 프로젝트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와 손잡아    ©TIN뉴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가 첫 번째 협업 프로젝트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와 손잡았다.

 

빈폴스포츠는 정체된 패션시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차원에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Smiley)와 협업을 진행하고 올해부터 매 시즌 젊은 감성을 바탕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가져가는 차원에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협업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

 

‘스마일리’는 현재 100여개국에 진출해 사업을 전개하고 있고, 슈프림, 몽클레어, H&M, 모스키노, 자라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빈폴스포츠는 긍정적이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스마일리의 ‘스마일’ 캐릭터를 활용해 보기만 해도 웃음과 즐거움을 주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

 

20~30대의 젊은 고객을 타깃으로 아우터, 맨투맨, 풀오버, 반팔티 등 의류 뿐 아니라 토트백, 힙색, 탬버린백, 버킷모자, 코트화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특히 자수와 프린트를 활용해 ‘스마일’ 캐릭터를 부각시키는 한편 ‘스마일리’의 대표 컬러인 옐로우를 중심으로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의 컬러와 대조 효과를 강조했다.

 

또 보아 플리스(Boa Fleece)를 후드, 토트백/슬링백/탬버린백 등 다양한 아이템에 활용해 독특하면서도 차별화된 디자인을 보여줬다.

 

이번 협업 상품은 아우터 19만 9000원, 맨투맨 9만 9000원, 풀오버 11만 9000원, 반팔티 8만 9000원, 가방 5만 9000원~6만 9000원, 모자 5만 9000원이다.

 

빈폴스포츠 원주희 MD(차장)은 “20~30대의 젊은 고객을 대상으로 웃음과 즐거움을 주는 인생템을 만들어보자는 취지에서 ‘스마일리’와 협업을 진행했다”며 “각종 기념일과 센스 있는 선물을 고민하고 고객이라면 이번 협업 상품이 최고의 대안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업 상품은 무신사 스토어,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www.ssfshop.com) 등 온라인몰 뿐 아니라 현대백화점 천호점, AK플라자 분당점, 인천 스퀘어원점, 롯데백화점 수원점,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롯데백화점 부산점 등 주요 빈폴스포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 첫번째 협업 프로젝트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와 손잡아    © TIN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선미-정가람 매력발산 버커루 진 화보
1/6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