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스트리트 패션
한국타이어, 美 의류 ‘피치스’와 협업
아이디어 개발 등 캠페인 프로젝트 추진
기사입력: 2019/01/09 [21:24]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한국타이어㈜(대표 조현범․이수일)는 미국 스트리트 패션브랜드 ‘피치스(Peaches.)’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창의적 아이디어 개발 및 구현을 위한 캠페인 프로젝트를 공동 진행한다.

 

한국타이어는 자동차를 세련되게 튜닝하는 문화를 스트리트 패션에 녹여낸 피치스 브랜드와 함께 2019년 진행하는 캠페인 시리즈 영상 콘셉트를 구현해낼 커스터마이징 타이어의 기획부터 설계, 디자인 개발, 제작 등을 담당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타이어는 자동차 라이프스타일 기반의 트렌드 문화를 선도하고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협업 관계를 구축해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혁신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피치스는 미국을 중심으로 빠르게 마니아층을 형성 중인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로 ‘스트리트카 컬쳐(Street Car Culture)’를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뛰어난 브랜드 스토리텔링 역량을 기반으로 자동차와 패션을 접목한 다양한 영상을 제작해 선보이고 있으며, 자동차 업계를 대표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들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KUHO, 아우터에 비친 ‘봄 내음’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