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유·아동복
아가방앤컴퍼니, 4억 규모 유아용품 전달
‘나눔경영 일환’ 사회복지공동모급회에 기부
기사입력: 2018/12/31 [10:17]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 사진 右)는 나눔 경영의 일환으로 4억원 규모의 유아의류․용품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

 

전달식은 28일 오후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신상국 아가방앤컴퍼니 대표이사와 황후영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기부 품목은 약 4억원 상당의 유아의류 및 용품이며 자사 브랜드인 아가방, 에뜨와, 디어베이비, 베베리쉬, 엘르의 물품으로 구성됐다. 전달된 제품은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저소득·미혼모 가정에게 지원된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지난 9월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KBS1TV 프로그램 ‘동행’ 난 할 수 있어편에 소개된 김진영 아동을 지원하는 활동도 함께 펼쳤다.

 

아가방앤컴퍼니의 이번 기부는 연말 연초의 이벤트성 행사가 아닌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함께 나누는 기업 내 나눔 문화 활동의 하나이다. 이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계획이다.

 

신상국 아가방앤컴퍼니 대표이사는 “아가방앤컴퍼니의 물품이 소외된 이웃을 위해 쓰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우리 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신원 지이크, 獨 오리진 무드 화보 첫선
1/8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