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피혁·잡화
슈콤마보니, 송혜교와 캠페인 화보
‘SHINE ON ME’ 캠페인 및 프로모션
기사입력: 2018/12/17 [10:45]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여성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뮤즈 송혜교와 함께 ‘SHINE ON ME’ 캠페인 화보를 공개한다.

 

슈콤마보니의 ‘SHINE ON ME’ 캠페인은 자신의 스타일을 스스로 선택하고 즐길 줄 아는 여성들을 위한 캠페인으로, 나의 모든 순간을 빛나게 해줄 슈콤마보니를 뮤즈 송혜교를 통해 전달하고자 했다.

 

공개된 화보 속 뮤즈 송혜교는 슈콤마보니의 스테디셀러인 패션 스니커즈와 여성스러운 펌프스를 심플한 의상과 매치하여 슈콤마보니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이번 슈콤마보니의 캠페인 화보는 뮤즈 송혜교와 슈콤마보니의 밸런스를 최대한으로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 특히, 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된 슈콤마보니의 패션 스니커즈는 뮤즈 송혜교와 만나 더욱 멋진 이미지로 완성할 수 있었다. 라고 전했다.

 

한편, 슈콤마보니는 뮤즈 송혜교와 함께 한 SHINE ON ME 캠페인 화보 공개를 기념하며 화보 속 슈콤마보니의 스니커즈 중 ‘풀문 스니커즈(FULL MOON)’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12월 17일부터 31일까지 15일간 진행한다. 코오롱몰(www.kolonmall.com)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하며 예약 구매 고객에게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풀문 스니커즈는 슈콤마보니 만의 스테디셀러인 패션 스니커즈의 계보를 이어갈 상품으로, 메쉬와 가죽소재를 매치하여 4계절 내내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에잇세컨즈, 복고풍 타고 원피스 스윔슈트 출시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