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피혁·잡화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청하와 SS화보 공개
캐주얼부터 페미닌까지 다양한 매력 발산
기사입력: 2018/12/17 [10:38]  최종편집: TIN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LF(대표 오규식)의 뉴욕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JILLSTUART ACCESSORY)‘가 2019 S/S 시즌의 새로운 뮤즈 ’청하‘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청하는 시크한 표정과 다채로운 포즈를 통해 트렌디하고 세련된 봄 시즌 가방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핑크 톤의 원피스에 아이보리 컬러의 미니백을 매치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화이트 티셔츠에 컬러풀한 패턴의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어 펑키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는 청하와 함께 한 화보를 통해 그간 꾸준히 사랑 받아온 페이퍼백(PAPERBAG), 쁘띠다이아몬드(PETIT DIAMOND)와 로젤라 프리즘(ROSELLA PRISM) 등 시그니처 그룹의 새 버전 업 아이템을 소개했다. 이외에도 새롭게 선보이는 라보(LABO) 라인 등 다양한 신제품으로 브랜드 특유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강조했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관계자는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19SS 컬렉션은 트렌디한 패턴과 컬러감으로 누구나 패셔너블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라며 “이번 시즌 청하와 함께 선보일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에잇세컨즈, 복고풍 타고 원피스 스윔슈트 출시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